금주의 베스트 10
1. 스파이더맨
2. 집으로...
3. 위 워 솔저스
4. 결혼은, 미친 짓이다.
5. 울랄라 씨스터즈
6. 스콜피언 킹
7. 재밌는 영화
8. 세렌디피티
9. 블레이드2
10. 케이티
 
영화티켓 실시간 예매
마제스틱(The Majestic, 2002년 4월 26일 개봉)

마제스틱(The Majestic)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코미디
감독 : 프랭크 다라본트(Frank Darabont)
제작 : 프랭크 다라본트(Frank Darabont)
각본 : 마이클 슬로얀(Michael Sloane)
촬영 : 데이빗 태터셀(David Terrersall)
음악 : 마크 이샴(Mark Isham)
미술 : 그레고리 멜트(Gregory Melton)
편집 : 짐 페이지(Jim Page)
원작 :
의상 : 카린 와그너(Karyn Wagner)
출연 : 짐 캐리(Jim Carrey, 피터 역, 루크 역), 로리 홀튼(Laurie Holden, 아델 스탠톤 역), 마틴 랜도(Martin Landai, 해리 트럼블 역), 알렌 가필드(Allen Garfield, 레오 쿠벨스키 역), 아만다 데트머(Amanda Detmer, 산드라 싱클레어 역), 밥 발라밴(Bob Balaben, 앨빈 클라이드 역), 브렌트 브리스코(Brent Briscoe, 세릴 콜밴 역), 제프리 드문(Jeffery DeMunn, 어니 콜 역), 할 홀브룩(Hall Hollbrook, 도일 회장 역), 론 리브킨(Ron Rifkin, 케빈 베너만 역), 데이비드 오든 스티어스(David Ogden Stiers, 딕 스탠든 역), 제임스 위트모아(James Whitmore, 스탠켈러 역), 브루스 켐벨(Bruce Cambell, 브랫 역, 롤랜드 역), 다니엘 폰 바겐(Daniel von Bargon, FBI 요원)
목소리 출연 : 맷 데이먼(Matt Damon, 루크 트럼블 역)
제작사 : Castle Rock Entertainment, NPV Entertainment, Village Roadshadow Entertainment, Darkwoods Productions
배급사 : 워너 브러더스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 150분
제작년도 : 2001년
개봉일 : 2002년 4월 26일
국가 : 미국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영화관, 마제스틱!
영화로 세상을 바꾸는 남자의 감동적인 이야기!

1951년 할리우드. 촉망받는 시나리오 작가 피터 애플턴(짐 캐리(Jim Carrey) 분)은 첫 시나리오를 통해 성공적으로 데뷔한다. 자신이 시나리오를 쓴 영화 [사하라의 도적] 여주인공인 아름다운 산드라(아만다 데트머(Amanda Detmer) 분)까지. 그에게 세상은 온통 분홍빛이다!
그러나 한창 헐리우드를 뒤흔들던 좌익분자 색출 바람은 그의 인생을 망쳐 버린다. 과거에 대학에 짝사랑하던 여학생을 따라 좌익 학생 주최 시낭송회에 참석했다는 이유가 빌미가 되어 공산주의자로 낙인찍힌 피터. 영화사와의 계약도 파기되고 블랙리스트에 오를 위기에 처한다.
청문회 출석을 하루 둔 폭풍우 몰아치는 밤, 술을 마신 채 드라이브를 하던 피터는 험난한 다리 위에서 뜻밖의 사고를 당하고 그만 정신을 잃는다.
사고의 충격으로 모든 기억을 상실한 채 어느 낯선 해변에 쓰러져 있는 피터. 한 노인이 그를 발견하고 로슨이라는 작은 동네로 데려간다. 뜻밖에도 동네 사람들은 모두 피터를 보고 크게 놀라는데 그것은 마을 노인 해리(마틴 랜도(Martin Landau) 분)의 잃어버린 아들 루크(짐 캐리(Jim Carrey) 분)와 너무도 닮았기 때문이다. 해리는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장에서 실종된 루크가 돌아온 것으로 굳게 믿고, 피터를 집으로 데려간다. 피터는 루크의 약혼자였던 아델(로리 홀튼(Laurie Holton) 분)과 사랑에 빠진다.
피터는 자신이 정말 해리의 아들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면서 자신의 현재를 받아들인다. 극장 '마제스틱'을 운영하던 중 아들의 실종으로 삶의 의욕을 상실하고서 극장 문을 닫았던 해리. 피터는 해리를 도와 극장을 다시 연다. 그렇게 피터는 루크의 인생을 살면서 온 마을 사람들에게 인생의 활력을 제공하고 자신도 점차 거듭나는 것을 느낀다.
그러던 어느날, 마제스틱에서 [사하라의 도적]이 상영되고 영화를 감상하던 피터는 어렴풋이 옛 기억을 되찾기 시작한다. 그리고 줄곧 피터의 행방을 추적하던 FBI가 마음에 나타난다. 피터는 이제 엄청난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 공식 홈페이지 :


 
Copyright(c) 2000 All rights reserved Korea.Televi.Net
E-mail : webmaster@televi.net